본문 바로가기

LEGO 창작 소개 (MOC)

레고 모듈러 창작 (MOC) Palm House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BrickOcean 입니다.

오늘은 레고 모듈러 창작품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품명 : 레고 모듈러 Palm House

창작자 : Mestari

출처 : EuroBricks


완성기간 약 2달이라고 하네요.

식물원 같이도 하네요.

왜 손바닥 하우스라고 이름을 지었는지

의문이기도 하네요.

그리고 모듈러 벽이 창문으로 구성되다보니

건물 내부도 볼 수 있어 더 멋진 것 같습니다.

위에서 본 모습이구요.

내부에는 꽃, 나무등이 가득 합니다.

위에서 봤을때 스페이드를 닮지 않았나요?

레고 모듈러 뒤쪽벽에는

이렇게 나무모양으로 벽을 꾸몄습니다.

창작자분의 색배치나 아이디어가 돋보이네요.


조명을 끈 상태이고 내부에는

은은하게 빛이 돌도록 만들어 졌네요.

밤에 감상하는게 모듈러를 더욱더 멋질거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모듈러 떼샷이네요.

창작가분께서 모듈러 창작을 많이 하셨네요.


기회가 된다면 이분의 창작품을 하나하나

살펴보고 싶습니다.


저도 모듈러 디오라마가 꿈인데...

언제 이렇게 까지 만들고 전시 할 수 있을지

까마득하네요..


즐겁게 보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립니다.


▶ 레고 창작품 한눈에 모아보기 ◀ 바로가기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