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EGO 창작 소개 (MOC)

레고 창작 BMW 2002 Rat Rod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BrickOcean 입니다.

전세계에서 창작된 많은 레고들중


개인적인 제취향에 속하는 레고들이나

여러분께 소개해드리면 좋겠다 싶은

창작품들을 계속 해서 찾고 있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레고 창작품은 바로

'BMW 2002 Rat Rod' 입니다.


먼저 실사부터 보실까요?

BMW 2002 모델을 커스텀 하였네요.

차고가 엄청 낮네요. 올블랙 정말 이쁩니다.


이차는 우리나라에서는 못타겠네요.

BMW 2002 Rat Rod 차량을 어떻게

레고로 표현하였는지 같이 보시죠!?

Rat Rod는 Hot Rod라고도 불리고

커스텀 카를 일컷는 말이라고 하네요.

하 와전 이쁘지 않나요?

정말로...정말로 잘표현 한거 같습니다.

참고로 창작자는 Calin (Tiler)라는 분이라네요.

포인트별로 정말 잘살려주었구요

차고역시 엄청 낮습니다. 그런데 의문이 있습니다.

레고에는 저런 바퀴가 없는데요.

어떻게 표현하였을까요?

바로 이렇게 표현하였다고 하네요.

세상에는 정말 기발한 아이디어를 가지고 계신분이

많은 것 같습니다. 저는 상상도 못했네요.

사용한 재료를 보면

크롬 브릭과 고무줄 봉브릭을 휘어서

사용한게 보이네요.


그리고 

브릭수가 많지 않아 누구나 금방 따라서

만들수 있을거 같습니다.

이런 시리즈가 많은지 더 찾아봐야 할 거 같아요.

시리즈별로 만들어 놓고 전시해도 굉장히 이쁠거 같습니다.

[출처 : BrothersBrick]


▶ 레고 창작품 한눈에 모아보기 ◀ 바로가기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