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맛집, 여행 등)/제품 후기

슈콤마보니 : 공효진신발 스페이스G 구매 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슈콤마보니 샌들 스페이스지를 구매하였습니다.

슈콤마보니는 공효진 신발로 많이 유명해졌지요.

앞선 포스팅에서와 같이 저는 약간 평발이라

브랜드신발을 잘 신지 못했는데요.


슈콤마보니는 그런 제발에 딱 맞고 너무 편안해서

자주자주 이용하고 있답니다.


슈콤마보니 샌들은 결혼1주년 대만여행을 가기

위해서 구매했었는데요. 당시 엄청난 인기에

구매를 하고 한달을 기다리게 되었습니다.

택배가 오면 누구나 기분이 좋죠!?

그런데 택배가좀 부실한 감이 없지 않아 있네요.

택배는 이렇게 뜯는게 지대루 아니겠습니카!!

언제나 박스를 오픈하기전에는 심장이

듀큔듀큔 거립니다.

짜잔!!! 드디어 마주하게된

슈콤마보니 스페이스G 샌들 입니다.

백화점, 쇼핑몰 할 것 없이 완판 이었다죠!?


저는 백화점 매장에서 구입했었는데요.

역시나 완판되어 다른색을 착용해보고 구입했습니다.


참고로

저는 평균 신발 사이즈가 245입니다.

슈콤마보니 스페이스 No.7 운동화는 약간

크게 나온편이라 240을 구매했지만


슈콤마보니 스페이스G 샌들은 좀 작게 나왔어요.

매장에서 신어보고 250을 주문 했답니다.

참고 하시길 바래요!

가격은 278,000원 입니다.

친절하게 밑창에 이렇게 붙여놨네요.

얼른얼른 신어 봐야겠지요!?

어떤가요? 평소 245인데 250이 뒷꿈치가 딱 맞죠?

245도 이뻤지만 뒷꿈치가 약간 튀어 나오더라구요.

고민 끝에 250으로 결정 하였습니다.

역시나 빠질 수 없는 슈콤마보니의 장점!

키높이도 무려 6.5cm 정도 되네요.


그리고 쿠션감도 너무너무 좋답니다.

이번 여름,가을에는 슈콤마보니 스페이즈G 샌들과 함께

많은 시간을 보낼 것 같습니다.

슈콤마보니 커플 운동화 리뷰는 아래 바로 가기 이미지를 클릭해주세요!


슈콤마보니 운동화 스페이스 No.7 리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