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EGO 창작 소개 (MOC)

레고 윈터시리즈 윈터토이샵 모듈러 창작 (MOC)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BrickOcean 입니다.
2016년 12월 마지막달이네요.
남은 한달 마무리 잘하시고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시기 바랍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레고 모듈러 창작품은
다가올 크리스마스에 맞게 준비했습니다!

바로!!!!
레고 윈터시리즈 모듈러 창작 윈터토이샵 입니다.

품명 : 레고 모듈러 창작 윈터토이샵
브릭수 : 2336피스
창작자 : stellar73

출처 : 레고아이디어즈

2336피스가 들어간 어마어마한 모듈러 입니다.
먼저 1층부분 입니다. 입구 문이 백화점 처럼
원형이었다면 더 이뻣을 것 같습니다.
센터의 크리스마스 트리는 정말 이쁘게
잘 표현한 것 같네요. 그리고 타워형 계단이
디테일을 더 살려주는 표현인 것 같습니다.

1층에는 카운터와 선물 상자, 산타할아버지 옷이
전시되어 있네요.

2층의 모습입니다. 중세시대의 보병과 궁수등
다양한 피규어가 전시되어있습니다.

특히나 레고 스타워즈 피규어들이 전시되어 있다는 점!
아주 특이한 발상입니다. 윈터시리즈와 스타워즈라 ㅎㅎ


층별로 분리된 모습이구요.

레고 모듈러 창작 윈터 토이샵은 총2층 지붕포함

총 3층으로 제작 되었습니다.


전면부의 모습이구요. 지붕에는 간판대신
레고 백화점에서 볼 수 있는 선물상자가

간판을 대신하고 있습니다.

좌우 비대칭 구조가 상당히 마음에 드는

코너형 모듈러 인 것 같습니다.

현재 해당제품은 레고 아이디어즈에 등록 되어있고

현재 약 1470 서포터를 받았습니다.

총 1만표를 받으면 시제품 검토가 들어가게 되는데

완성도가 높은 모듈러들이 많이 많이 출품되고

신제품으로 제작이 되었으면 좋겟습니다.


[출처: ideas.lego.com]


↓↓카카오스토리에서 레고 소식 받아보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