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맛집, 여행 등)/제품 후기

보테가베네타 가방&클러치 17년 신상 구매했어요!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래간만에 블로그글을 남기는거 같습니다.

그동안 여러가지 일이 많았지만

거의 1년간 고생한 아내를 위해 그리고

앞으로 더 잘해보자는 의미로

아내가 가장 사랑하는 브랜드 보테가베네타의

가방&클러치를 선물해 주었습니다.



품명 : 보테가베네타 인트레치아토 나파 클러치

아이템 : 428136V00166469

색상 : 차이나레드


이쁘지 않나요?

저희 부부는 가방, 클러치, 자동차키링 등

거의 모든 제품이 보테가베네타에요.



색이 정말 이쁘지 않나요?

차이나레드라는 색상입니다.

백화점에서 구매했는데 이색상이 매장에

많이 풀리지 않았다고 하네요.

이제품은 클러치 용도로도 사용이 되고

어깨끈도 같이 있어서 크로스백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요.



그리고 올림피아 크로스백 처럼

보테가베네타 거울이 같이 들어가 있어요!

따로 거울을 들고 다니지 않아도 된답니다.



크기가 궁금하신분이 계실텐데

보테가베네타 올림피아 크로스백보다

조금더 길이가 길어요. (약31cm)

그리고 그렇게 크지 않는 크기입니다.


크지 않기에 간편히 들고다니기에 좋아보입니다.


아내가 많이 좋아해서 기분이 좋네요.

다음에도 돈모아서 또 보테가베네타 가방을

사줘야 할 것 같네요.


신상 보테가베네타 인트레치아토를

구입하실분들은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