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맛집, 여행 등)/일상

[창원/마산] 커플 마사지샵, 스파 추천 '제이스파' 강추 ★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하치 입니다.


오늘은 '제이스파' 마사지샵에서 유명한 발몽(Valmont) 얼굴마사지 관리를 받고 왔어요.

발몽은 스위스의 시간의 흔적을 지우는 대명사로 에스테틱 & 스파 브랜드로 유명하답니다.


현재 세계 최고의 안티에이징 코스메틱 제품으로 전세계에서 인정받는 브랜드 입니다.

제이스파 발몽 책자에요.


제이스파는 마산 산호동에 자리잡고 있어요. 발몽(Valmont) 과 딸고(Thalgo) 의 제품으로 관리한다고 합니다.

상세 위치는 합포구 산호동 산호베스티움 상가 오피스텔에 있어요!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아 아직 많이 홍보가 되지 않은것 같아요.

또...나만 알고싶은 나만 다니고 싶은 욕심이 생기기 시작 합니다.


계단을 이용해 2층으로 올라가시면 찾기 쉽게 간판이 있습니다.

들어가자마자 입구에 풋스파를 할 수 있도록 족욕기가 준비가 되어 있답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대박은요!

관리를 받기전 풋스파는 무조건 무료라는 겁니다!!

세상에나..무료인 족욕 입욕제가 무려 딸고라네요!!


딸고 (Thalgo)는 프랑스어와 그리스어로 바다와 재생을 뜻한다고 하네요.

딸라소테라피를 근원으로 바다에서 얻어지는 건강함과 아름다움이 목적이라고 합니다.

정신과 육체 모두 릴렉스 하게 해주는 최상의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 딸고 입니다.


제이스파는 이렇게 세계적으로 검증된 제품만 사용하네요!


풋스파를 한10분정도 하면서 차도 마시며 긴장을 푼후 관리실로 들어갑니다.


사실 제입장에선 제이스파엔 너무 좋은 발몽과 딸고 제품으로 케어를 해주신다기에

고급진 관리를 한 번 받아보고자 방문 했지만

신랑은...모릅니다. 설명해줘도 모릅니다..아무것도 모릅니다.


그냥 다 똑같은걸줄 알아요. 마사지샵에 왜가는지도 모르겠답니다..


하나는 마음에 든다네요. 


제이스파는 오피스텔에서 관리를 하기에 장소가 협소하긴 하지만 VIP가 된 기분을 받을 수 있답니다.

왜냐면, 딱! 한 고객 (또는 커플) 만 관리할 수 있도록 되어있기 때문이에요! 

그런데..분명 얼굴마사지 관리를 받으러 왔는데 누우라고 하시는 원장님..

왜...왜지요?


발몽관리는 고급 관리 이기 때문에 등 마사지로 몸을 풀어준 뒤 페이스 관리를 하신다네요.

물론..등 마사지도 무료 서비스라는..


이래서 남아나겠나요? 죄다 무료네요..


아무튼 저희는 등 마사지로 몸을 푼 뒤 얼굴 관리를 받았고 팩을 하게 됩니다.


발몽은 고무팩이 아니라 전부다 크림 입니다.

뭔가 집에서 하기 힘든 고무팩이 올라갈 줄 알았는데...

크림팩을 발라주시더라구요!!


그런데요... 또!!!

팩을 바르고 나서 데콜테?? 라고 하는 어깨와 목, 등 아래부분까지 하는 마사지 있자나요?

그것과 팔마사지까지 또 해주시네요..


원래 다니던 샵에서는 데콜테? 를 하려면 가격이 좀 비싼걸로 아는데 예약을 잘못했나..

의심이 갈정도로 엄청난 서비스가 좋은 곳이었습니다.


그리고 원장님 손길도 짱이었어요!!

여자분들은 관리를 받고나면 항상 떡진 머리가 고민이잖아요?

그래서 저는 항상 모자를 챙겨서 다니는데..


원장님이 머리를 감겨주시네요..


정말 서비스 하나는 끝내주는거 같습니다.

자! 이제 궁금하신 가격 공유해드려요.

발몽 페이스 관리 1인 - 기본관리 7만원

신랑과 저는 14만원인데


첫방문 이라 회원가로 2만원 할인 해주십니다.


원래 페이스관리는 평균 5만원 정도로 받으러 다녔었는데 7만원에 이정도 서비스라면

마산이 아니라 진주도 갈 수 있을거 같아요.



발몽, 딸고 제품들 입니다.


신랑도 아주 만족 했구요. 다음엔 커플 스파를 하자고 하네요.

안한다고 할땐 언제고...


지금 다니는 샵 남은거 마저 끝내고 저는 '제이스파'로 갈아탑니다.!!

원장님 명함 공유해드릴테니 문의사항있으시면 여기로 연락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