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EGO 창작 소개 (MOC)

레고 테크닉 창작품 (MOC) All Terrain 크레인을 소개 합니다!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BrickOcean 입니다.

오늘은 정말 멋진 레고 테크닉 창작품(MOC)를 발견하여

여러분께 공유해드리고자 합니다.

바로 이녀석 입니다.

어마어마한 크기의 크레인을 레고로만들었다고 하니

믿어지시나요?


그래서 준비 했습니다.


품명 : All Terrain Clane with 12 WD Leibherr LTM 1350.6.1

시속 : 11cm/s

폭 : 18cm

길이 : 92cm

높이 : 28cm

크레인 Max 높이 : 195cm

크레인 Max Capacity : 300g ~ 2000g

창작자 : SHINEYU

그리고 구동에 필요한 모터만 총 2종류 (XL, L Moter) 11개가 사용되었다고 합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감상을 해보실까요?

캬 감탄이 절로나옵니다.

디테일하게 모든 부분을 표현을 하였네요.

디테일한 사이즈 입니다. 길이가 무려 92cm!!

세웠을때 보통사람의 허리까지의 길이네요. 감이오시나요?

사이즈가 어마어마하네요. 사용된 브릭수가 점점 궁금해지네요.

창작자 SHINEYU님의 이름도 스티커로 붙여놨네요.

스티커를 사용해서 디테일업을 해서 더 사실과 가깝게 묘사한부분

멋집니다.

운전석에는 테크닉 피규어도 탈수가 있네요.

모든 파트가 작동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크레인을 세웠을때의 높이 입니다.

감이 안오신다구요?

입이 쩍벌어지죠? 창작자 SHINEYU님의 키만큼 크레인을 세울수 있습니다.


테크닉부품으로 자동차를 창작을 많이하시는데요?

다음에도 더 놀랍고 정교하한 테크닉 창작품을 여러분께

소개해드릴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자료 출처 : Eurobricks]


▶ 레고 창작품 한눈에 모아보기 ◀ 바로가기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