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맛집, 여행 등)/일상

2016 부산 키덜트 하비 엑스포 생생한 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BrickOcean 입니다.


오늘은 어제 개막한 2016 부산 키덜트 하비 엑스포

다녀왔어요! 피규어, 건담,RC등 정말 많은 제품들이 있었답니다.


현장 소식과 함께 상세한 후기 지금부터 만나보시죠!?


[공식 정보는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바로 볼 수 있어요!]



2016 부산 키덜트 하비 엑스포는

2016.08.18 (목) ~ 8.21 (일)

3일간!! 3일간만 한답니다.


입구에는 이렇게 어린이들을 위해 포토존이 있는데요.

스펀치밥이 귀엽게 서있네요.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으로 가시면 입구가 있어요.



입구에는 이벤트를 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래요.



부스 배치도 입니다. 많은 업체들이 참가했군요.

저는 레고 디오라마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티켓 가격이니 참고하시기 바래요.



8/15일까지 3차로 할인 티켓을 인터넷에서 팔았었는데

저희는 구매하지 못해 이렇게 현장에서 구매했습니다.



잊지 않고 경품추첨권을 응모 하고 입장합니다.



드디어 입장하였습니다.

입장하자마자 보이는 종이모형 체험존이네요.

아이들에게 정말 인기가 많을 것 같습니다.



입구에 있는 핫토이 피규어들 입니다.

헐크버스터, 아이언맨, 헐크등 

정말 다양한 제품들이 있어요.

그리고 판매도 한답니다.

핫토이 피규어들은 20 ~ 60만원 까지 다양했네요.



마징가도 있구요. 추억의 우뢰매도 있네요.

트랜스포머, 조커, 배트맨, 스타워즈 등등


정말 다양한 피규어가 있었답니다.

다가져 오고 싶었어요..ㅠㅠ



다음은 종이로 만든 

트랜스포머 옵티머스 프라임 입니다.

정말 잘만들었지요?



종이모형들 중에 특이하게 생긴 애들만

골라서 찍어 봤어요. 그리고 오른쪽 하단부에는


스타워즈 디오라마를 꾸며논건데 종이 피규어는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고 하네요!!



여기서 완전 중요한 사실 하나!!

매일마다 추첨을 통해 종이모형 건담을

증정한다고 하네요.


오전/오후 하루 2번 추첨을 하구요.

외쪽 사진의 왼쪽 2개는 토요일,

오른쪽 2개는 일요일날 추첨한다고 합니다.


토요일날 올껄...제타건담은

정말 퀄리티가 후덜덜 합니다.

토요일날 받아가시는분은 좋겠네요.

저희도 이렇게 추첨권을 받았지만 꽝 ㅎㅎ



RC 매장도 있어요.

저는 RC는 별로라...과감히 패쓰 합니다.



구경중에 토미카를 만났어요..


토미카는 하치여사님께서 좋아하는 브랜드인데요.

여기서...주토피아를 만나게 됩니다.

그리고 디즈니 카 시리즈도 만나게 되어


충동구매를 했어요!

그래도 하치여사님이 행복하면 그만 입니다.


토미카의 주토피아 시리즈의 경우 일본에서도 완판,

서울에서도 완판 되어 구하기 힘들다고 하네요.


몇개 안남아서 바로 겟 했습니다.


주토피아 토미카의 경우 특별판으로

안쪽에 피규어가 탑승해 있답니다.


가격은 12,900원! 참고하세요.


그리고...드디어..드디어 만나게 됩니다.

레고 디오라마!!!



오늘의 주목적이기도 하지요.

마인드크래프트 디오라마 부터 모듈러 디오라마 까지..

완전 심장이 쿵쾅쿵쾅



백투터퓨터 디아블로 와

미니 윈터 시리즈 마을, 프랑스 궁전등

개인 창작 제품도 있어요.



구 서울역, 천공의성 라퓨타등

창작품들이 정말 디테일이 장난이 아닙니다.



요새 인기몰이중인 폭스바겐 뉴비틀도

미니사이즈로 있구요.

심슨마을도 미니사이즈로 제작되어 있어요.


그런데 생각보다 규모가 많이 작아서...

정말 많이 아쉬웠습니다.


인당 12,000원 이나 주고 레고보러 왔는데..



조금더 둘러보면 이렇게 도색된 프라모델도

볼 수 있답니다. 도색을 정말 잘하셨더라구요.



캬..그리고 이렇게 건담 창작품도 있습니다.

디오라마 설정이 아쥬 죽여주네요.


저는 특히나 맨위의 무사 자쿠가 정말 멋지더라구요.



그리고 이렇게 건담샵도 있습니다.

티타늄 버전 애들이랑 클리어 버전 정말

데리고 오고 싶었으나...흐엉...


특히나 사자비에 많이 튜닝들 하시는 게틀링건!!

저건 진짜 잘만들었다고 생각했어요.



그리고 직접 로봇을 타고 전투고 가능한

부스도 있었는데요..

총알 소리는 나는데 어디를 쏘는건지...

그래도 아이들에게는 재밌는 경험이 될 것 같았어요.



그리고 여성들이 좋아할만한..

이런 공방 부스도 있었답니다.


정말 실물 같았어요. 퀄리티가 장난이아닙니다.



캬 이렇게 커스텀한 피규어도 전시되어 있구요.



이분이 직접 만드시는거 같던데

손재주가 너무 좋으신거 같아요.



정말 잘만들었네요.

다시봐도 잘만들었어요.


그리고...길가다 만난 정말 이쁜 피규어...



이름이 덕후라네요.


하..미쳐버리겠네요.

하치여사님과 보자마자 같이 입을 틀어막고

사고싶어서 자리에서 계속 고민고민하다가...

그냥 돌아왔습니다.



특히나...애는 정말 데려오고 싶었어요..

다음에 보게된다면 인연으로 알고

꼭! 데리고 올께!!


소개해드린 제품 외에도

3D 프린터, 일러스트, 인형등

정말 많은 부스가 있었는데요.

한바퀴는 한시간반정도면 다볼 수 있었습니다.


특히나 키덜트라고는 하지만 아이들, 여성분들도 같이

즐길 수 있는 상품들이 많아서


가족, 연인이 같이 주말을 즐길 수 있을 거 같아요.

이번주말은 2016 부산 키덜트 하비 엑스포

어떠신지요!? 재미있게 보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