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맛집, 여행 등)/일상

영화 인천상륙작전 스포없는 후기 공유해요!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다들 즐거운 휴가 보내고 계신가요?

저도 토요일부터 휴가에 들어갔는데요. 이미 결혼 1주년 기념 여행을

다녀와서 휴가는 그냥 막 쉬기로 하치여사님과 합의 보았습니다.


그렇게 심야에 서면CGV에서 하치여사님과 "영화 인천상륙작전"을 보고 왔네요.



[클릭 하시면 네이버 영화로 이동합니다]


영화 "인천상륙작전"은 1950년 6월25일 북한의 기습 남침으로 

낙동강까지 밀린 후 전세를 뒤집기 위한 맥아더장군의 

인천상륙작전이 계획되고 실행되기

일주일전에 대한 상황을 재구성한 영화 입니다.


배우 박철민, 정준호 씨도 나오구요

특별출연으로 김선아, 추성훈씨도 나오더군요!!


실화를 바탕으로 재구성한 내용임으로 참고 하고 보시기 바랄께요.


작년에 경남 합천 영상테마파크에 놀러갔다가 우연히 "인천상륙작전" 세트장에서 

이정재, 추성훈씨를 보진 못했지만...!?


인민재판 단상, 추격씬에 사용된 차량, 오토바이등..아직도 기억이 생생하네요.



하치여사님은 소중하기 때문에 모자이크 처리 했습니다 ㅎㅎ



촬영 대기중 배우분들 이에요!


기자.평론가는 이 영화를 평점3점대를 줬는데요. 이해가 안가네요..

저와 CGV VVIP이신 하치여사님은 정말 재밌게 봤습니다.


스포할수는 없지만 중간중간 뭉클한 부분도 있었네요.

CG부분에서 약간의 어색함, 대충 내용을 알고는 있는걸 고려해서


저희부부의 평점은 별4개! 8점! 되겠습니다.


뻔한 결말 우리가 알고 있는 내용이긴 하지만 우리의 역사를 잊지 않고 기억하기 위해서는

비록 재구성한 영화이더라도 꼭 보는게 좋지 않을까 싶네요.

알고 있지만 영화 몰입이 잘되더이다!


이번 여름 휴가때 멀리 나가지 않으시는 분들은

영화로 휴가를 보내는게 어떨가 싶습니다.

오늘은 "나우유씨미2"를 보면서 휴가를 즐겨야 겠네요.


그럼! 즐거운 휴가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