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맛집, 여행 등)/일상

★수어사이드스쿼드 후기 재밌어요!! (인물 소개, 약간 스포)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드디어 오늘 영화 "수어사이드 스쿼드"가 개봉하였습니다.


바로 하치 여사님과 CGV 4DX에서 관람하였는데요.

저희 느낌 포함해서 스포 약간 넣어 간략 줄거리 및 인물 소개해 드릴께요!


슈퍼맨이 죽고 또다른 메타휴먼에 의해 세상이 파괴되는 두려움 또는 그 메타휴먼에 대항할 만한

팀을 조직하기 위해 팀이 꾸려집니다.


바로 나쁜놈들만 모아놓은 집단 수어사이드 스쿼드 입니다.


수어사이드 스쿼드는 스페셜 팀 또는 자살특공대 로 해석될 수 있습니다.


뭐 나쁜놈들로 구성되다보니 죽어도 그만 승리한다면 평타치는 그런 의미로 조직되었다고

영화보는 내내 느꼈네요.


자! 그럼 등장인물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AMANDA WALLER


수어사이드 스쿼드팀을 꾸린 사람이지요.

뭐 영화를 보는 내내 맘에들지는 않았습니다.

정말 이기적이고 이득에만 가득한 사람이지요.



RICK FLAG


특수전 경험이 많은 군인이자 수어사이드 스쿼드의 대장입니다.

자칭 애국자와 나쁜놈들간의 경계에서 충돌하는 인물이기도 한데요.

그 경계를 잘녹아냈습니다. 문박사님의 연인이기도 합니다.



JOKER


할리퀸의 연인이자 악당의 대명사이지요.

말이 필요있나요? 영화에서는 그렇게 큰 비중이 아닌게 아쉬웠습니다.



HARLEY QUINN


JOKER의 연인이자 담당 정신과 의사 였으며, 이번 영화의 핵심인물이지요.

엉뚱하고 4차원에 진짜 광녀라고 해도 되겠더라구요.

하지만 귀엽습니다. 하치여사님보다는 아니지만요.



ENCHANTRESS


이번영화의 핵심 인물 입니다. 마법사지요. 신이라고도 합니다.

숙주의 몸에 살고 숙주가 바로 FLAG의 연인 문 박사 입니다.

더이상은 스포하지 않을께요 영화로 확인 바랍니다.



DEADSHOT


역시 핵심 인물이기도 하며 FLAG와 나쁜놈들 집단 간의 경계에서

아주 잘 컨트롤 하고 있습니다. 허나 영화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그렇게 나쁜 사람은 아니라고 생각되네요.


DIABLO


메타휴먼 입니다. 불을 다룰줄 알며 나이가 들수록 더 사악해질 수록

그 힘이 더강해진다고 하네요. 중요한때에 아주큰 역할을 하는 인물 입니다.


BOOMERANG


영화내내 얄밉습니다. 그냥 얄미워요.



KILLER CROG


지하세계의 왕이라고도 하네요. 헤엄을 정말 잘칩니다.

중간중간 대사가 귀여워요. 맘에 듭니다.



KATANA


FLAG의 근위대(?) 라고 합니다.

KATANA가 들고 있는 검에 남편이 죽었고 그 영혼이 칼에 담겨있다고 하네요.



SLIPKNOT


얘는 왜나와나 싶네요. 정말 비중없고 참 어이없게 됩니다.

영화로 확인하세요 ㅎㅎ


영화는 생각보다 시간가는줄 모르고 봤습니다.

그리고 4DX로 봤는데 4DX 보다는 3D나 2D를 추천합니다. 딱히 4DX로 즐길만한 거리가

초반을 빼고는 없더라구요. 돈이 살짝 아까웠습니다.


3D나 2D로도 충분히 영화를 즐길 수 있다고 생각이 되네요.


약간 스포하자면 인물중의 10인의 누군가가 세상을 파괴하려는걸

수이사이드 스쿼드팀이 막아내는 스토리 입니다.


저는 별 ★ 반!!!


저는 충분히 돈이 아깝지 않았습니다.

영화 보실분들은 꼭 보시길 바래요!!


이미지 출처 : http://www.superherohype.com/news/379307-david-ayer-shoots-down-suicide-squad-fan-theory#/slide/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