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맛집, 여행 등)/일상

[서면/범내골] 눈썹반영구, 네일샵 '더그리다' 완전 강추해요!!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하치 입니다.


오늘은 제가 무려 5년동안 다닌 뷰티샵이 새로 오픈을 하게되어서

후기를 남겨볼까 합니다.


이름은 "더그리다" 이구요. 범내골 지하철역에서 2분!

버스정류장이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요. 


원장님께서는 손재주가 아주 좋으세요. 5년동안 다니면서 단 한번의 실수도

없었던 마법의 손이였답니다.



간판이 커서 멀리서도 잘보인답니다.



신규 오픈 기념으로 멤버쉽 특전도 진행하고 있었어요!!

참고 하셔서 더많은 혜택 받아가세욧!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인데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 쓴 느낌을 받을 수 있었답니다.



내부 전경인데요.

마치 이쁜 까페에 온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었어요.

그리고 생각보다 규모가 큽니다.



"The 그리다"에는 마사지 샵에 온것처럼 개별 방으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개인의 프라이버시 까지 고려해서 맘편히 즐길 수 있답니다.



이렇게 시원한 커피한잔 하면서 기다리면 되요!



메..뉴판??? 시술판?? 음 뭐라고 해야할지 모르겠지만 이렇게 책자도 있습니다...


원장님 이력이세요... 어마어마 하지요?

요즘은 방송까지 준비하고 계신다네요. 이제 TV에서도 만나볼 수 있겠네요.


원장님은 웃기고...이쁘고...웃겨요.

무튼 한번빠지면 헤어나올 수가 없답니다.

저는 반영구눈썹 리터치를 하고 왔어요.

처음 자연눈썹을 했을때에는 블로그를 안하던 상황이라서 ㅎㅎ

자연눈썹을 한뒤에는 한달이내에 리터치를 받으러 오시면 됩답니다.


하지만!! 리터치라고 대충대충 절대! 네버! 그런거 없어요.

언제나 친절하고 꼼꼼하게 봐주시는 원장님이 있거든요!

어딜가나!!

현금으로 하면 뭐든지 카드보다 쌉니다!


원장님께서 친절히 잘설명해주시니 부담없이 전화하셔서 문의 하시면 되요.

그러나, 예약이 항상 많은 상태이니 미리 시간을 두고 연락을 주시면 더 좋아요!

시술을 받고 난 후에도 작은 봉지에 재생크림과 면봉 그리고 위 사진을

보기 편하게 프린트해서 딱! 넣어주신답니다.


이것만 있으면 천하무적이지요 하핫!


아래 사진은 제가 직접 시술 받은 사진 이에요!

시술전


마취 연고 투척!


시술 중


시술 후 첫날!


생각보다 시술 받고 나자 마자 심한 짱구가 아니라서 많이 놀랐어요!

어떻게 짱구가 아닐수 있지? 친구들은 다 짱구 였는데...


무튼 굉장히 만족 스럽습니다.

그리고 "The 그리다"에서는 네일도 아주 이쁘게 해요.

매니저 님들께서 친절하고 꼼꼼하시더라구요.


역시 원장님부터 꼼꼼하니 여기 스텝 분들은 다 친절하고 꼼꼼한 것 같아요!


저는 사실 악기를 연주하다보니 손을 못꾸미고 다니는데요.

그래서 항상 기본 케어만 받아요.



반지 케이스와 핸드폰을 충전할 수 있게 자리에 마련되어 있습니다.



네일 부스 너무 이쁘지 않나요?


여기는 페디스파 부스인데요.

사실 네일쪽은 잘몰라서...ㅎㅎ 이색데이트로 남자친구와 함께 하면 좋을 것 같아요!


케어도 받고 마사지도 받고 스파도 하고


조만간 신랑과 함께 다녀와야겠어요!

우리 신랑 누가 손, 발 만지는거 싫어하는데 가능할지는 모르겠네요.


그리고 제가 결혼할때 원장님께 브라질리언 왁싱도 했었는데요.

처음이라 굉장히 부끄러웠지만..원장님께서 너무 편하게 잘해주셔서 웃으면서 받았네요.


원장님께서 센스가 쩔어 잘아서 잘해주시니

제몸을 그냥 맡기게 되더라구요 ㅎㅎ


기분전환이 필요할때에는 "서면 더그리다" 어떠신지요?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범천동

051)633-7123

010-2488-4001

Open AM 10:00 / Closed PM 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