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맛집, 여행 등)/맛집

부산 송정 맛집 '명품물회' 여름에는 시원한 물회와 함께!!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하치 입니다.

오늘은 시어머님이 추천해주신

'부산 송정 명품물회' 본점을 다녀왔어요!


평소에 회는 엄청 좋아하지만..

물회는 즐겨먹지 않는지라 먹어도 그만..안먹어도 그만인

마음으로 다녀왔답니다.


시어머님과 친정엄마와 월요일에 갔는데도 대기가 어마어마!

하더니 같은 월요일인데 이날은 15분? 정도 밖에

기다리지 않았어요!

사진은 왜이렇게 한가해 보이는건지..

하하

송정 명품물회 본점은요

주차장이 이렇게 엄청 넓답니다.

여기말고 가게 뒷편으로도 주차시설이 되어있어요!

주차걱정은 안하셔도 되지만 주말에는

기다려야 하는 불상사가 생기실 수 있답니다.


하지만! 식사 후 영수증에 시간이 나오니

15분 이내로 출차하셔야 된다고 하네요.

주차를 하시기전에 일행이 먼저 내려

번호표를 뽑아두는 센스는 잊지마세요!


번호표를 뽑고 기다리면 마이크로 순서를

아주 크게 알려주시니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메뉴가 다양 합니다.

기본 물회를 시키면 물회에 공기밥 하나가 나와요.


양이 굉장히 많답니다.

그리고 국수 사리는 함께 주문하셔야 끊기지 않고

열심히 흡입하실수 있어요!

시간이 많이 걸려 미리 주문하지 않으면 중간에 먹다가 한참을

기다려야 하더라구요...


물회 '중'자는 3명이서 배가 많이 고프면 모자라고

많이 안고프면 딱 맞다고 하시네요 하하


참으로 선택하기 힘들게 웃으면서 설명해주시더라구요.


주문을 하고 나면 이렇게 미역국과 반찬들이 나와요.

저는 물회2개 멍개비빔밥 1개를 주문 했어요!


멍게 비빔밥을 주문하시면 '매운탕'이 함께 나옵니다.

매운탕 짱맛있어요!!

물회 15,000원 (1인분) 공기밥 포함 입니다.


멍게 비빔밥 15,000원 공기밥+매운탕


저기 반찬그릇이랑 비교했을때 크기가 어느정도 인지

대충 감이 오시죠? 양이 많답니다.


저는 물회에 밥을 비벼먹는것은 그냥 별로

제스타일이 아니라서...

국수사리 1,000원 (2인분)


이렇게 국수사리를 미리 주문하여 솨솨솩 먹어요.


정말 맛있답니다.

아버지, 어머니께서도 정말 맛있다고 하시네요.


맛있게 드시니 기분이 좋습니다.

부모님들과 회식하는 장소로 아주 강추 입니다.

나이드신분들이 정말 많고 많이 찾으시네요.


위치는 아래 참고 하시기 바래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