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맛집, 여행 등)/제품 후기

GRN 미스터레드파워업, 가르시니아 라인업 다이어트 한달 솔찍 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BrickOcean 입니다.


오늘은 GRN+ 미스터레드파워업, 가르시니아 구매후기를 남겨볼까 합니다.

요즘 SNS에서는 미스터레드파워업은 홍삼2000%라는 별명으로

뜨거운 감자 이기도 하지요?


제가 직장생활을 하면서, 야근이다 특근이다 새벽5시에 일어나서 집에오면 8시~10시

사이가 되는데 젊었을때는 끄떡없었는데 나이가 들면서

이제 점점 지치고 몸이 버터기 힘들다는걸 느끼고 있어요.


그리고 주말이 오기만을 기다리지요...하지만 요즘은 토욜도 출근하고 있어서...

체력이 버텨나질 못하네요.


그래서 혹시나 해서 구매를 해봤답니다.


그리고 우리 부부의 영원한 숙원 사업인 "다이어트"는

지인이 가르시니아를 먹고 2주동안 엄청난 효과를 보았다고 하여

혹시나 해서 구매해봤습니다.



가격 : 미스터레드파워업 - 1+1 행사에 95,000원

가르시니아 라인업 다이어트 - 1+1 행사에 29,700원


거기에!!! 3%할인을 더해서 총121,000원에 구입하였답니다.


캡슐처럼 생겼고 생각보다 양이 반밖에 안들어있어서

당황했습니다. 1+1 이니 거의 한통산격이지요...


면연력 증진, 피로개선, 혈소판응집억제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1일 1회 2정 먹어야 합니다.



가르시니아 라인업 다이어트 입니다.

이건 속이 꽉차 있네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걸 막아줘서 다이어트에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1일 3정 아침, 점심, 저녁에 드시면 됩니다.


1병에 한달치인데 딱 저희부부가 한병씩 먹으면 한달치네요.


부끄럽지만 제몸무게도 공개 합니다.

회사입사하고 몸무게가 25kg 정도 쪘어요...

예전에 바지 30 입었던 때가 너무 그립네요..


6월 구입하고 2주 섭취 후 몸무게 98kg → 96kg (2kg 감량)


결혼 1주년기념으로 얼마전 대만을 다녀오기전까지는 

한달만에 94kg 까지 빠졌었는데요. (4kg 감량)


대만에서 하치여사님과 먹방한번찍고 다시 돌아왔네요...

다시 다이어트에 돌입을 해야....


미스터레드파워업은 확실히 효과가 있습니다. 먹고나면 잠이안올 정도지요.

하지만 하루이틀 먹지 않는다면 더더욱 힘든 하루를 보낼 수 있다는 점 고려하시구요.


가르시니아 라인업 다이어트는 우리부부가 먹을때마다 머리가 지끈지끈

아프네요..부작용인지...몸이 안받는건지는 모르겠으나

우리부부에게는 안맞는걸로 판단해서 미스터레드파워업만 계속 사먹기로 결정했습니다.


이상!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