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맛집, 여행 등)/제품 후기

보테가베네타 키링~키링 완전싸게 득템했어요!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하치 입니다.

오늘은 저희부부가 사랑하는 보테가베네타

키링을 소개해드릴까 해요.


저희부부는 클러치, 숄더백, 지갑 할 것없이

전부다 보테가베네타 입니다.


심플한게 좋아서 일까요?

보테가베네타의 가죽패턴과 컬러를 보고

첫눈에 반해버렸던 기억이 나네요.


작년 신혼여행때

이탈리아에서

2015 S/S 보테가베네타 인트레치아노 올림피아 숄더백

시즌 한정 초록색 숄더백을 구입했답니다.

이컬러는 국내에도 없고 시즌한정으로 나와서

정말 보기드문 컬러인데

너무 자주들고 다니다 보니깐 손떼가 묻었네요.


키링은 그때 당시에 생각지도 않았고

친구선물로 브라운 색상 하나 구입했었는데요.

당시에 물량이 너무 없어서 런던, 파리, 피렌체, 밀라노,

베니스 매장을 샅샅이 둘러보다가

겨우 하나 구했던 기억이 납니다.


얼마전 신랑 친구가 피렌체 더몰에 있다는

연락을 받고 페이스북을 통해

"필요한거 있음 말해" 라는 목소리를 듣고


신랑을 바라봅니다....

그러자 신랑이 말합니다.


"보테가베네타 키링 있나봐봐"

완전 제맘속에 있는거 같았어요!!

세상에나!

피렌체 더몰에 저렇게 많은 키링이 뙇!!

(저희가 갔을때 하나도 없었어요...)


이때부터 엄청난 고민이 시작됩니다.


그리고는 고민끝에 결정을 했습니다.

요~~이쁜이랍니다.

제 숄더백이랑 같은 초록색을 선택했어요!

원래는 쥐색이 너무나 가지고 싶었는데 없었던 관계로

초록이로 선택!!


그리고 뱀가죽은 20유로가 더비싸답니다.

그런데 우리나라에서는 거의 5만원 이상

가격차이가 나더라구요.

하지만 뱀가죽은 사용하다보면 천연 뱀가죽이라

벗겨진다고 하네요.

그리고 백화점 보테가 매장 직원과도 친하긴한데

거기서도 VIP고객들에게는 뱀가죽은

같은 이유로 추천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꾸깃꾸깃 하지만

힘들게 이탈리아에서 가지고 와준

신랑 친구에게 고마움을 표시하며..


키링을 전달받을 때의 감동을 전해 드립니다.

키링 고리가 무광이라 더욱더 이뻐요.

근데 열쇠나 차키를 끼울때 스크레치가 잘납니다.

무광이 벗겨지는거지요...

내마음도 같이 스크레치가 나네요..


현재 더몰에서의 키링가격은요.

기본 130 유로 뱀가죽 150유로 라고 합니다.


국내 가격보다 많이 저렴해서

여행가는 친구에게 부탁하시거나

직접 가시는 분들은 구매를 고려 하고 계시다면

강추!! 합니다.


즐겁게 보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