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맛집, 여행 등)/맛집

맛있고 가격도 착한 명지 '하삼동 커피' 다녀왔어요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하치 여사 입니다.

부산 명지 국제신도시에 있는 커피가 정말맛있고 가격도 착한

"하삼동커피"를 소개 할까 합니다.


위치는 명지 국제신도시 부산은행 사거리에 있구요.

농협 바로 옆에 있어요!!


저희가 입주하는 아파트가 잘 지어지고 있나 하며 콧바람을 쐬러 갔다가

까페가 너무 이뻐서 들렸는데..


가격도 저렴하고 엄청 맛있었던 커피집이라 두번 놀랐네요.

명지에 온통 맛집 천국인게 감사할 따름입니다.



오픈한지 얼마안되서 잘모르시는분들이 많은것 같더라구요

하삼동 커피는 부산시 내에도 있습니다. 커피가 맛있기로 유명하지요.


특히나 저희부부는 아메리카노, 더치커피에 환장을 하는데요.

정말 맛있었답니다. 원액과 물의 배합도 적절 하고 특히 원두가 엄청 맛있었어요!!




거기에 인테리어까지 너무너무 이뻤답니다.

여쭤보니 사장님께서 직접 인테리어까지 다하셨다고 하네요.

대단합니다.


지금은 드라이플라워를 활용해서 가게를 내부를 더 이쁘게 꾸며놓으셨더라구요.

커피가 맛있기에 요즘 자주 들리는 곳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가게 내부에는 테이블이 5개정도? 있었던거 같아요.

추억의 만화책도 구비되어있어서 만화책도 읽으실수 있답니다.



여긴 테이크아웃 코너 입니다.



보이시나요? 아이스아메리카노 1,500원 입니다.

엄청 저렴하지요? 보통 브랜드 커피보다 반값이상 저렴합니다.

그런데 싸면 그냥 커피다...라고 생각하실수 있는데

커피맛이 너무 좋아요. 정말 생각외로 맛있었습니다.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아 컴홀더가 주문한게 안왔다고 하시네요.

저는 특히나 겨울에도 얼음 가득한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즐기는데요.

왜 꽉안채워주시고 주다가 마셨지? 하고 생각했는데..

가득 채우면 커피의맛이 달라질수 있어서 우선 먹어보고 좀 그렇다 싶으면

알아서 해주시겠다고 하시네요.


고객의 취향까지 생각해주시는 사장님 센스 굳입니다.

1,500원 짜리 먹으면서 더럽게 귀찮게 해드렸네요...죄송합니다.



가게 입구에는 기다릴수 있게 이렇게 나무의자를 만들어 놓으셨는데

참 이런것도 이쁘네요.



그리고 입구에는 이렇게 커피가루도 챙겨갈 수 있게 해두셨어요.


사장님 진짜 나이스!


진짜 맛있는건 잘모르고 그냥 무난하게 먹는데

맛없는건 기가막히게 알아내죠!


전 너무너무 만족해서 정말 자주들려서 먹고 있답니다.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가게 분위기도 너무 좋아요.


명지 맛집에서 맛있게 밥드시고 난 후 후식으로 하삼동 커피에서 커피한잔 어떠세요?